본문 바로가기
축구, 리버풀 FC

리버풀 vs. 스토크 시티 프리뷰

by The Raven 2009. 8. 19.

REDS V STOKE PREVIEW (BBC SPORT, 2009/08/19)

리버풀, 스토크 시티를 상대로 토트넘에게 당한 패배를 잊고 분위기를 전환한다!

지난 시즌 리버풀은 스토크 시티와의 두 차례 경기를 모두 0-0 무승부로 기록하였다. 이는 결과적으로 리버풀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쳤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우승 트로피를 내주는 빌미가 되었다.  

머시사이드에서의 무승부는 스토크 시티로서는 매우 성공적인 원정 경기라 볼 수 있는데, 지난 시즌 스토크 시티는 승점 45점 중 35점을 홈 구장인 브리태니아 스타디움(Britannia stadium)에서 획득한 바 있다.

리버풀로서는 세트 피스 상황을 매우 조심해야 한다. 스토크 시티는 지난 토요일 번리(Burnley)와의 경기에서 세트 피스 상황을 통해 자책골을 유도하였으며, 리버풀 또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세트 피스 상황에서 세바스티앙 바송(Sebastien Bassong)에게 골을 허용한 바 있다.

스토코 시티와의 경기에선 토트넘과의 경기 중 팀 동료 마르틴 슈크르텔(Martin Skrtel)과의 충돌로 부상을 당한 제이미 캐러거의 출전도 불가피한 상황이다.

현재 다니엘 아게르는 부상으로 3주 후에나 돌아올 예정이며, 베네테즈 감독은 슈크르텔을 중용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다니엘 아얄라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다.

스토크 시티의 토니 풀리스(Tony Pulis) 감독은 번리와의 시즌 개막전을 추가적인 부상 선수없이 무사히 마쳤다.

스토크 시티의 마마디 시디베(Mamady Sidibe)는 현재 무릎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는 상태이다.

출처: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 

----------------------------------------------------------------------------------

토트넘과의 시즌 개막전 패배가 뼈아프지만, 기사 제목처럼 빨리 떨고 시즌 첫 승을 신고했으면 좋겠네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취미는 축구]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